•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블로그 이미지
주식으로 돈 벌고 여행가기
by 유람단~

위의가격은 1등석 일등석 입니다.
비행기를 사는 가격이 아니라
미국 뉴욕 왕복 비행기표 항공권 입니다.

아래는 비지니스 석입니다.

휴가철 어디 가지는 못하고 비행기표 가격만 검색하네요
전에 미국 엘에이 가는 비행기 비지니스 가격 올려봤는데

오늘은 미국 뉴욕 비행기 항공권
비지니즈와 일등석 가격 올려봅니다.

뉴욕에는 JFK 제이에프케이
라과디아
뉴왁 공항 세곳이 있고
제가 미국 있는때는 미국국내석은
라과디아나 뉴왁을 이용했던 기억도나네요

하지만 이번 검색에는 구분없이 올려보겠습니다.
위에
미국 가는 항공권 비행기표 올렸는데


비지니스는 이코노미의 2.5-3.5배
일등석은 이코노미의 한 9-10배
정도네요

휴가는 못 가니
침대에 다리펴고 누워서
집에서
일등석 탄 느낌을 받아야겠습니다.

그럼 계속
이코노미 즉 제일 저렴한 표는
아래는 경유해서 가는표여고

직항은

100만원 주변에서 시작하네요

인터넷보면
비지니스로 업그레이드 자리변경 해주는
경우도 있다는데

나도 그런 일이 있으면 좋겠네요
Nyc ny
AND

여행과 미국 주식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82)
우리나라여행 (19)
호주 여행 (39)
홍콩 여행 (16)
오늘 여행 (11)
여행 즐겁게 할 영어 (0)
여행상식 (9)
북카페 스터디카페 투어 (11)
나름 세계뉴스 (89)
미국 시애틀 (22)
미국 샌프란스시코 (22)
영 어 (23)

RECENT ARTICLE

ARCHIVE

RECENT COMMENT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