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블로그 이미지
주식으로 돈 벌고 여행가기
by 유람단~

Napa Valley Burger

주소 670 Bridgeway, Sausalito

2017/08/18 - [미국 시애틀] - 샌프란시스코에서 다시 자전거를 타고 싶다. San Francisco bike tour

2017/08/18 - [미국 시애틀] - 샌프란시스코 자전거 투어 회사 어디가 좋을까?

완전 힘들게 하지만 재미 있게 자전거를 1시간 좀 넘게 타고

소살리토라는 곳에 도착 했습니다.

자전거 투어 참여 할때만 해도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까지 가는줄 알았는데

가서 소실라토 구경하고 자전거를 들고 배로 다시 샌프란으로 오는 것이었습니다.

자전거 투어 일행중 호주 아이와 브라질 아이 와 친해져서 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인기 관광지여서 그런지 다 자리가 없네요

브라질 아이가 햄버거 좋아하냐고 해서

난 피자와 햄버거 좋아한다고 하니 저기 보이는

나파 벨리 버거 에 가자고 하네요

들어 갔습니다.

가격은 위에 잘 안보이지만 $15~20 달러 정도 입니다.

들어가 보니 나파벨리 버거는 맥시코식 햄버거 인가  봅니다.

미국에서 맥시코식 햄버거를 먹네요.

 

버거를 시키면 셀러드와 버거가 나오고

음료는 따로 주문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와인과 버거를 같이 먹기도 하네요

셀러드 양이 조금 더 있었으면 접시가 더 풍성 했겠다 싶지만

적은 양은 아닙니다. 그리고 전 오랜지 주스도 시켰습니다.

외국에서 먹는 과일 주스는 느낌 때문인지 더 진하고 신선한 느낌을 받습니다. 우유도 더 진하다는 느낌을 받는데

우리나라에 있는 외국인 에게 물어봐도 미국 우유가 더 진한것 같다고 하네요

계산서를 보니 어린이 날에 갔었네요

저대 $ 29.50 달라 줬던 기억이 나네요

버거를 먹고 완전 뜨거운 켈리포니아 소살리토를 자전거타고 또는 걸어서 여행 했습니다.

 

나파 벨리 버거

제가 갔을때 자리가 90% 이상이 차서

겨우 3명이 붙어있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브라질 친구가 계속 먹으면서 맛있다고 했고

미국 소살리토 버거 맛집 인지는 모르겠지만 전 양호 했습니다.

2017/08/22 - [여행상식] - 뉴욕에서 엘에이까지 비행기 표 값 항공권 LAX ca JFK ny nyc newark공항

AND

여행과 미국 주식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82)
우리나라여행 (19)
호주 여행 (39)
홍콩 여행 (16)
오늘 여행 (11)
여행 즐겁게 할 영어 (0)
여행상식 (9)
북카페 스터디카페 투어 (11)
나름 세계뉴스 (89)
미국 시애틀 (22)
미국 샌프란스시코 (22)
영 어 (23)

RECENT ARTICLE

ARCHIVE

RECENT COMMENT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