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블로그 이미지
주식으로 돈 벌고 여행가기
by 유람단~

 

미국에서 스텀프 타운 커피가 유명하다고 하여 시애틀에 가서 꼭 마셔보려고 했습니다.

미국 워신턴주 아래 있는 오래곤주 본사가 있고

시에틀에도 두개의 카페가 있다고 하는데 시애틀에 있는동안 가보면

제가 늦게 가서 카페가 닫았었습니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시애틀을 떠서는 날 지하철을 타러 가는데

어느 스텀프타운 커피를 팔아서 마셔 봤습니다.

 

얼반 커피 라는 가게였습니다.

seattle urban coffee

가격은$2~4 정도 하네요

전 드립 커피를 마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더블컵이네요.

뜨거우니 두개 컵을 주는데 받으면 왠지 기분이 좋습니다.

커피맛은 진한데 깔끔했습니다.

 

 

 

 

미국와서 스타벅스 본점과 PEET 커피를 사왔는데

지금 사진보니 스텀프타운 커피도 사올것 그랬습니다.

위에 보니 포장도 이쁘네요

2017/05/25 - [미국여행] - 시애틀 최고의 커피 라마르조꼬 카페 La Marzocco Cafe 커피맛집?

2017/05/25 - [미국여행] - 시애틀 스타벅스 1호 점에는 의자 하나 없더라 original starbucks

2017/06/15 - [미국여행] - 커피 한잔이면 시애틀 콜롬비아 센터 40층에서는 풍경을 볼 수 있네요. 74층은 14.75 달러네요 Columbia Center

2017/06/15 - [미국여행] - 시애틀 커피 투어 중단 (추천하는곳 다 갈 필요 없다)

홈페이지 링크 합니다.

 

https://www.stumptowncoffee.com/locations/seattle

 

 

 

글 다 쓰고 안 사실

스템프타운 커피 우리나라에도 있다

역시 행복은 가까운 곳에..............

AND

여행과 미국 주식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82)
우리나라여행 (19)
호주 여행 (39)
홍콩 여행 (16)
오늘 여행 (11)
여행 즐겁게 할 영어 (0)
여행상식 (9)
북카페 스터디카페 투어 (11)
나름 세계뉴스 (89)
미국 시애틀 (22)
미국 샌프란스시코 (22)
영 어 (23)

RECENT ARTICLE

ARCHIVE

RECENT COMMENT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