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블로그 이미지
주식으로 돈 벌고 여행가기
by 유람단~

여름 휴가를 수안보로 갔습니다.

더운데 산에 갔다가
온천가고 진짜 뜨거운 휴가 였습니다

휴가중 먹는것이 중요하니
나름 맛집을 검색해 갔는데

산채정식을 주문했는데
특이한점은 그릇에 나물이름이
다 써있네요

그런데 제가 나물 맛을 잘 몰라서 그런지
묘하게 나물맛이 비슷하네요

그래도 맛있었고

저기 있는 충주 막걸리는
수입쌀로 만들었다네요
AND

여행과 미국 주식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82)
우리나라여행 (19)
호주 여행 (39)
홍콩 여행 (16)
오늘 여행 (11)
여행 즐겁게 할 영어 (0)
여행상식 (9)
북카페 스터디카페 투어 (11)
나름 세계뉴스 (89)
미국 시애틀 (22)
미국 샌프란스시코 (22)
영 어 (23)

RECENT ARTICLE

ARCHIVE

RECENT COMMENT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