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블로그 이미지
주식으로 돈 벌고 여행가기
by 유람단~

https://www.nps.gov/alca/index.htm

 

영화 더 락의 배경이었다고 하는

앨커트래즈 섬 입니다.

위 링크는 미국립공원 홈페이지고

 

아래링크는 엘커트래이즈 섬까지 가는 페리 와 투어 옵션입니다.

https://www.alcatrazcruises.com/tour-options

 

샌프란에 일주일 넘게 있었는데

버클리도 가보고 실리콘 벨리도 가다보니

여기는 배타고 지나가면서만 봤네요

 

2017/08/22 - [미국 샌프란스시코] - 소살리토 나파 벨리 햄버거 트립어드바이저가 뽑은 Sausalito 맛집 댓글 2위 Napa Valley Burger Company

어떻게 된거나면 샌프란스시코 여행 전에는 위의 자전거 투어를 하고

다음날 엘커트래즈 섬에 가려고 했는데 그냥 안가고 며칠후 예정에 없던 요세비티 국립공원을 갔습니다.

 

유스 호스텔에서 만난 한국 사람이 요세비티는  꼭 가봐야 한다고 해서

요세비티를 듣는 순간 앨커트래즈 섬은 탈락 했네요

감옥 투어는 호주에서도 안 들어 갔는데 감옥 투어는 왠지 필이 안오네요

2015/10/11 - [호주 여행] - Old Melbourne Gaol 옛 멜버른 감옥 입장료

여기 관련글

바다를 보고 있으니 소살리토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페리가 왔습니다.

자전거를 들고 페리 표를 다른 손으로 잡으려는데 표가 날라가 버렸습니다 !!!

큰일 났다 싶었는데

위의 사진에 선물 스티커로 가린 커플 오오오 ~~~ 하는데

저 커플 자전거에 표가 날아가나가 걸렸습니다. 후~

표는 다시 사면 되기는 하는데

배타려고 기다린 긴 줄 맨뒤로 가서 다시 표를 살 생각에 그때 진짜 마음이 철렁 했습니다.

 

페리 배 타고 오른쪽 보니 금문교가 보이네요

물위에서 보니 느낌이 다르고 멀리서 보니 좀 작아 보이기도 합니다.

뒤쪽을 보니 소살리토 가 멀어지네요

다시 금문교를 보니 뭐 영동대교 하고 별차이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왼쪽으로 가서 사진을 막 찍었습니다.

앨커트래즈 섬이네요

막상 보니 갈까 말까 고민이 되었네요.

 

다시 샌프란에 오면 앨커트래즈 섬도 가봐야겠습니다.

샌프란스시코에 다시 와야 할 이유가 생겼네요

AND

여행과 미국 주식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82)
우리나라여행 (19)
호주 여행 (39)
홍콩 여행 (16)
오늘 여행 (11)
여행 즐겁게 할 영어 (0)
여행상식 (9)
북카페 스터디카페 투어 (11)
나름 세계뉴스 (89)
미국 시애틀 (22)
미국 샌프란스시코 (22)
영 어 (23)

RECENT ARTICLE

ARCHIVE

RECENT COMMENT

LINK